컨텐츠 바로가기


board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입니다.

광고비 5조, 초저가 상품...中 이커머스 ‘쩐해전술’에 세계가 비명
제목 광고비 5조, 초저가 상품...中 이커머스 ‘쩐해전술’에 세계가 비명
작성자 ggggg (ip:)
  • 작성일 2024-03-10 16:02:06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23
  • 평점 0점

지난 11일(현지 시각) 미국의 프로미식축구 리그 결승전 ‘수퍼볼’ 경기. 전 세계 광고주들이 천문학적인 비용을 아낌없이 지불하는 전 세계 최대 스포츠 이벤트 중 하나로 꼽힌다. 이날 가장 많은 중간 광고비를 지불한 업체는 https://www.sdculzang.com/yeosuculzang/미국의 ‘아마존’도, ‘GM’도, ‘월마트’도 아니었다. 중국 이커머스 업체 ‘테무’였다. 월스트리트저널 등 외신에 따르면 ‘테무’는 이날 30초당 약 700만달러(약 93억원)짜리 광고를 무려 여섯 번이나 내보냈다. 수퍼볼 경기 1회에만 540억원가량을 쓴 것이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